비하인드 도어 (Behind Closed Doors) - B.A. 패리스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비하인드 도어 (Behind Closed Doors) - B.A. 패리스

by Bell.. 2018. 11. 2.
반응형

 

비하인드 도어
(Behind Closed Doors)


저자 : B.A. 패리스
굿리즈 최고의 데뷔 소설상과 최고의 스릴러 소설상 후보에 오르며 작품성과 대중성 모두를 인정받은 B. A. 패리스의 데뷔작


 

- 줄거리 -
모두가 부러워하는 화려한 부부 잭과 그레이스. 남편 잭은 승률 100%를 자랑하는 유명 가정 폭력 전문 변호사로, 영화배우와 같은 외모까지 갖춘 근사한 남자다.

 

 

그레이스는 다운증후군을 가진 여동생까지 사랑해주는 잭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꿈꾼다.

 

 

그러나 완벽한 저녁 식사 파티가 끝나고 현관문이 닫히면, 저택은 누구도 탈출할 수 없을 단단한 금속 셔터로 차단된다.

 

 

공포와 비명소리에 희열을 느끼는 그의 목표는 그레이스의 동생 밀리.

 

 

그녀는 괴물 같은 그의 손길이 사랑하는 동생 밀리에게 닿기 전에 이 악몽을 끝내려 하는데…….잭이라는 악을 만나며, 자신이 사랑하는 것들을 지키기 위해 점차 강한 존재가 되어 가는 그레이스의 이야기는 희생자가 되거나 수동적인 여성이 아닌 주체가 되어 자신의 소중한 것을 지켜내려 치밀해진 한 여성의 힘겨운 싸움의 기록이기도 하다.

 

 

 

볼만한 소설책을 찾던 중 문 한 짝이 그려진 책을 보게 되었다
Behind Closed Doors --> '닫힌 문', '문 뒤에서', '닫힌 문 뒤에서'라는 뜻인가...?
처음부터 끝까지 왠지 모르게 답답한 주인공 '그레이스' 빈틈이 있는 것 같지만 너무나 완벽한 잭(진심 나쁜 남편 조지 클루니, 배우 조지 클루니한테 미안하지 않니 너희들...)


나는 멍하니 에스터를 쳐다본다. "그럼 왜"

에스터가 나를 빤히 쳐다본다. "밀리의 방 색깔이 뭐였지, 그레이스?"

나는 잠시 차마 말을 잇지 못한다. "빨간색." 목소리가 갈라진다. "밀리의 방은 빨간색이었어."

"그럴 거라 생각했어." 에스터가 조용히 대꾸한다. - 글중 어딘가


'Behind Closed Doors' 란 '은밀히, 비공개'라는 뜻으로 '밀실 회담을 나누다' 등에 주로 쓰이는 표현이다. - 옮긴이(이수영)

 

ⓒ다음책

 

 

반응형

댓글